중부발전, 충남 미래인재 지원 1억3천만원 기부금 전달

중부발전, 지역인재 육성 위해 충남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에 1억3천만원 전달

강승일

2023-11-21 16:59:19




21일, 충청남도 장학·교육사업의 추진을 통한 미래발전의 성장동력이 될 인재 발굴·육성을 위해 (재)충청남도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이사장 김태흠, 원장 박하식, 이하 진흥원)에 1억3천만원의 장학기부금을 전달했다.(사진=충남평생교육인제육성진흥원)



[세종타임즈] 한국중부발전은 지난 21일 충청남도 장학·교육사업의 추진을 통한 미래발전의 성장동력이 될 인재 발굴·육성을 위해 충청남도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에 1억3천만원의 장학기부금을 전달했다.

진흥원 회의실에서 전달되는 이번 기부금은 충청남도 농어촌, 농어민의 협력사업으로 도내 인재육성 지원 장학사업을 집중 지원해 지역사회 성장동력이 될 지역발전 기반을 도모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한국중부발전 김호빈 사장은 장학기부금 1억3천만원을 기탁하면서 “중부발전이 충남 지역인재의 성장에 한 걸음 더 기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을 놓지 않고 노력하는 학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학업과 재능을 마음껏 펼쳐 지역의 인재로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진흥원 박하식 원장은 “중부발전에서 지원하는 이번 기부금이 충남의 청년들과 미래 인재들에게 인생의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며 “기부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우수 인재 육성과 교육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위해 사용하겠다” 말했다.

한편 충남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은 도민과 지역이 상생하고 지역의 미래 성장의 동력이 될 우수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장학사업 및 평생교육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