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추석명절 맞이 둔산소방서 위문 방문

국민안전에 헌신하는 소방공무원 및 국군장병에 감사의 마음 전해

강승일

2023-09-18 10:20:07




대전교육청, 추석명절 맞이 둔산소방서 위문 방문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교육청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대전둔산소방서를 방문해 대전시민의 안전과 인명구조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방관 등 직원들의 노고에 위로와 격려를 담아 국군장병 위문 성금으로 마련된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위문품을 전달한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각종 재난과 재해 복구 및 인명구조를 위해 힘쓰고 있는 소방대원들에게 힘찬 응원과 함께 아낌없는 대민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전둔산소방서 황OO 소방위는“설동호 교육감께서 직접 소방서를 방문해 격려해주셔서 소방대원 모두의 사기가 진작된 것 같다. 시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에서도 인근 군부대와 소방서를 방문해명절 연휴 기간에도 쉼 없이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군장병들과 소방 공무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격려할 예정이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대전시민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살신성인하는 자세와 평상시에도 늘 애써주시는 소방대원들 덕분에 추석 명절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며 “교육 가족의 따뜻한 마음을 가득 담은 위문품으로 격무에 시달려 지친 몸과 마음에 커다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