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범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퇴임식

강승일

2023-08-30 14:55:04




이경범 교육장(사진=아산교육지원청)



[세종타임즈] 아산교육지원청은 30일 오전 11시 이경범 교육장 퇴임식을 진행했다.

이경범 교육장은 공주사범대학교에서 국어 교육을 전공하고 1985년 안성고등학교에서 교직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서산교육지원청·천안교육지원청·충청남도교육청 장학사, 신암중학교·천안쌍용중학교 교장, 천안교육지원청 체육인성건강과장·중등교육과장을 거쳐 2022년 3월 아산교육지원청 제35대 교육장으로 취임했다.

이경범 교육장은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다독다독 아산23을 추진해 학부모, 학교운영위원장, 마을이 함께하는 동동동 사업 운영으로 행복 꾸러미 나눔을 통한 포근한 교육복지를 실현했으며 문해력을 기르는 다독다독 아산23을 추진해 독서교육 현장지원단, 아산 온-글놀이학교 운영으로 독서·인분교육 활성화를 이끌었다.

또한 과대·과밀학급 해소를 위해 신설학교 11개교의 설립을 통과시키고 학생들의 생존수영을 위해 학생수영장을 개장했다.

이밖에도 청렴한 아산교육, 적극행정의 모범을 보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교육행정을 펼치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직원들에게 존경과 귀감이 됐다.

이경범 교육장은 이 날 퇴임사를 통해 “가장 낮은 곳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을 실현하자” 며 “그동안 애써준 직원들에게 모두 고맙고 앞으로도 아산교육지원청 직원 모두 올곧은 공직자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