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학생수영장 개장식 개최

강승일

2023-08-08 14:41:15




아산교육지원청, 학생수영장 개장식 개최



[세종타임즈]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학생수영장은 4일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날 개장식은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김희영 아산시 의회 의장, 강훈식 국회의원, 박정식 충청남도의원, 아산시 체육회 강주현 부회장을 비롯한 시·도 의원, 아산 관내 초등학교 교장 그리고 지역 사회 내빈들의 축하 속에서 진행됐다.

개장식은 식전행사로 온양여자중학교 댄스팀 ROL의 멋진 축하공연으로 시작했다.

이날 행사는 2부로 나누어 1부는 국민의례, 경과보고 환영사, 교육감 축사, 내빈축사 등이 진행됐고 2부는 수영장 시설 참관, 오색줄 자르기와 기념식수 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개장식은 마감했다.

개장을 축하하는 교육감 축사와 내빈 축사에서는 생존 수영 교육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학생들이 안전한 수영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아산교육지원청 이경범 교육장은 “학생수영장이 개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님께 감사드리며 행·재정적으로 도움을 주신 박경귀 아산시장님과 조일교 부시장님, 임직원 여러분, 도의원, 시의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생존 수영이 잘 안착되고 이론 수업과 수영장 수업 그리고 바다 수영까지 잘 연계되도록 교육과정 수립 시 반영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