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 운영

카약, 서프보드, 딩기 요트, 래프팅 체험

강승일

2023-07-21 07:15:43




당진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 운영



[세종타임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당진시 왜목 해수욕장에서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이 진행된다.

당진시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은 요트 종목와 일반종목로 나뉘어 운영되며 지난 15일 사전접수를 시작한 요트 종목은 많은 관심 아래 단 2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의 일반종목은 네이버폼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짜릿한 체험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를 통한 수상 안전교육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왜목 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람객이 다양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이면 전액 무료로 체험 교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종목은 7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일 2회, 각 회당 90분 진행할 예정이고 요트 종목은 7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매일 5회 회당 90분 소요되며 우천 등 날씨에 따라 체험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폭염에 지쳐 왜목 해수욕장을 찾은 분들에게 바다에서의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왜목 해수욕장에서 안전하게 즐거운 해양 레포츠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안전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