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강승일

2023-04-10 07:55:17




‘제7회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세종타임즈] 아산시 탕정면에서 지난 8일 ‘제7회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가 열렸다.

걷기대회는 탕정 벚꽃 축제위원회 주최 탕정면 주민자치회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협찬이 뒤따랐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탕정면 행정복지센터 옆 공원을 시작으로 삼성로 벚꽃길, 둘레길 일원을 걸으며 따뜻한 봄날을 함께했으며 걷기대회에 이어 동아리 경연대회와 초대 가수 공연, 경품권 추첨 등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엄신호 탕정면 벚꽃 축제위원회 위원장은 “걷기대회에 함께해 주신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아산에서 가장 살기 좋은 탕정면이 될 수 있도록 박경귀 아산시장님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님, 그리고 주민 모두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걷기대회에 참석한 박경귀 시장은 “충남의 심장 아산시, 그 아산시의 심장 탕정면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한다.

오늘 걷기대회가 시민 여러분이 합심해 탕정면을 한층 발전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희영 의장은 축사에서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가 더 풍성해질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탕정면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창구도 운영됐다.

이날 탕정면 행정복지센터와 탕정면 보건지소에서 복지와 기초건강 상담을,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어려운 이웃 발굴 동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