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5·6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5대 방의수 회장 이임, 제6대 회장에 윤신구 회장 취임

강승일

2023-03-30 09:01:01




예산군, 제5·6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세종타임즈] 예산군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28일 군청 추사홀에서 제5·6대 예산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최재구 예산군수와 홍문표 국회의원, 이상우 예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주요 단체장과 12개 읍·면 주민자치 위원 등 내빈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제5대 방의수 회장이 이임하고 제6대 윤신구 회장이 취임했다.

앞서 주민자치협의회는 3월 2일 월례회의에서 삽교읍 주민자치위원장을 역임한 윤신구위원장을 제6대 협의회장으로 추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년여 동안 예산군 주민자치협의회를 이끌어 온 방의수 이임 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및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새로 취임하는 윤신구 회장에게 이임 회장이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는 등 감사의 마음과 축하의 마음을 함께 전해 의미를 더했다.

윤신구 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성공적으로 주민자치를 이끌어준 방의수 전임 회장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자긍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주민자치 협의회가 중심이 되는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재구 군수는 “지방분권시대를 맞아 주민자치의 의미와 범위가 더욱 확장되고 있어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 주민자치회가 더욱 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