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인 금산군수, 2023년 주요 업무계획 검토

20~21일 보고회 개최⋯차질없는 사업 추진 및 적극적 자세 강조

강승일

2023-02-22 16:08:49




박범인 금산군수, 2023년 주요 업무계획 검토



[세종타임즈] 박범인 금산군수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금산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보고회를 통해 부서별 주요 업무계획을 검토했다.

이번 보고회는 부군수, 국장, 담당관, 부서장 및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관련 내용을 보고 받고 질의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공약 및 신규·역점, 주요현안 등 총 632개 사업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올해 금산군정의 목표는 ‘과감한 도전, 커가는 행복’이며 찾아오는 매력도시 중흥하는 경제도시 건강힐링 행복도시 세계속의 인삼수도 신뢰받는 희망군정 등 5대 군정전략 추진을 위한 인구·관광·경제·활기·행복·교육·세계화·농업·문화체육·신뢰소통 등 10대 군정방향으로 운영된다.

박 군수는 “반복적인 업무 이외에 군민의 관광, 복지, 안전, 보건 분야 등 금산만의 특징적인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는 것이 세계화를 이루는 길”이라며 “군민 행복을 실현하고 금산군의 세계화를 위해 계획된 공약 및 역점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민선8기의 실질적 원년으로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를 향해 체계적이고 역동적인 군정이 요구된다”며 “인구가 늘어나고 지역경제가 활력을 띌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