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 세종특별자치시에서 활동할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운영제안서 제출 지원자를 모집한다.
개인위탁 강사 운영제안서 제출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방과후학교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회원가입 후 제안서를 등록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 오후 5시까지이며 접수한 제안서는 심사를 통해 11월 30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2022년에 등록한 강사 현황을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누리집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방과후학교 담당 교원은 누리집에 게시된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명단을 참고해 별도의 공고 모집 절차 없이 면접 등 통해 강사와 계약하면 된다.
이재택 교육협력과장은 “모두가 특별해지는 세종방과후학교를 위해 방과후학교 관련 행정업무 경감 방안을 모색하고 교원들이 교육과정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은 2021년부터 단위학교에서 실시해왔던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운영 제안서를 통합 심사하고 심사를 통과한 운영제안서를 학교에 제공해 학교에서 필요한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관련 행정업무를 줄이고자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특기적성과 꿈을 키울 뿐만 아니라 학부모의 사교육비를 경감할 수 있도록 내실있는 방과후학교 운영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