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아산시가 오는 9월 3일 아산아트홀에서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의 ‘해피홀릭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해피홀릭콘서트는 K-POP과 팝, 영화음악, 뮤지컬, 클래식, 재즈, 퓨전국악까지 장르를 총망라한 불후의 명곡을 쇼콰이어 퍼포먼스로 재탄생하는 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 민간예술단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선정된 공연이다.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은 지역 문화예술의 수준을 높이고 전국 지역문예회관 활성화를 통한 문화복지 실현이라는 취지를 지닌 사업으로 소외계층 초청을 의무화해 문화 혜택의 사각지대까지 배려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공연을 펼치는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는 2016년 제9회 세계합창올림픽 쇼콰이어 팝앙상블 부문 금메달 2관왕 2018 제10회 세계합창올림픽 쇼콰이어 팝앙상블 부문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최정상급 단체다.
화제의 남아공 라이온킹 즉석 공연 동영상으로 유튜브 2000만 뷰의 신화를 만들어 내기도 했으며 최근 ‘놀면뭐하니’, ‘불후의 명곡’,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의 방송에 출연해 합창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
하모나이즈는 이날 브로드웨이 쇼를 방불케 할 화려한 무대와 의상, 조명, 영상연출을 통해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펼쳐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어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