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정호 아트밸리에서 다시 한번 신나게 놀아보자”

아산시, 제13회 아산 전국프린지 페스티벌 개최

강승일

2022-08-12 06:19:17




아산시 “신정호 아트밸리에서 다시 한번 신나게 놀아보자”



[세종타임즈] 아산시 주최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아산지회 주관 ‘2022 제13회 아산 전국프린지 페스티벌’이 신정호수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다.

'신정호 아트밸리에서 다시 한번 신나게 놀아보자'란 주제로 오는 21일 예선과 9월 3일 본선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관내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청소년을 포함한 문화예술 향유자들의 문화 표현 기회 제공 및 건전한 문화형성 기반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청소년과 일반이 참가 대상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약 8분의 시간 동안 춤 보컬-노래 악기연주 민요, 판소리, 마술, 코스프레, 개인 퍼포먼스 등의 경연을 통해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대회 결과 대상 1팀 상금 300만원 우수상 1팀 상금 200만원 장려상 1팀 상금 100만원 인기상 1팀 상금 100만원 특별부문상 4팀 상금 각 50만원 등과 트로피를 시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한국예총 아산지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아산지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페스티벌에서는 아산시 대표 SNS를 구독하거나, 아산의 대표 관광지를 담은 홍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아산 관광 기념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밖에도 새로 출범하는 아트밸리 셔틀버스 영상 상영, 다양한 부스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한국예총 아산지회는 코로나19 관련 안전·방역관리 요원 배치와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방역관리 대응체계와 우천 시 우의 준비 등 별도 조치도 마련할 방침이다.

이동현 지회장은 “아산에서 개최하는 전국대회를 통해 문화예술 향유자들의 숨어 있는 끼와 재주를 맘껏 발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아산 문화예술계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발굴과 문화예술 발전 도모의 장이 될 이번 전국프린지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