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마니아들이여, 홍성군으로 모여라

제22회 홍성마라톤대회 8월 17일 오후 4시까지 참가자 신청접수

강승일

2022-08-03 09:26:52




마라톤 마니아들이여, 홍성군으로 모여라



[세종타임즈] 이봉주 보스턴 제패기념 제22회 홍성마라톤 대회가 9월 4일 오전 9시부터 홍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홍성군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오는 8월 17일까지 막바지 참여자 모집에 나섰다.

홍성군은 마라톤 역사에 큰 획을 그은 국민 영웅 이봉주 선수의 업적을 기리고자 매년 이봉주 보스턴 제패 기념 홍성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참가 접수는 전화, 팩스, 홈페이지, 이메일 등으로 할 수 있다.

홍성군, 한국 K-POP 고등학교 총동문회, 중도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홍성군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하프 코스 단축 코스 건강 코스 단체전 패밀리언으로 진행된다.

코스별 참가비는 하프 코스, 단축 코스, 단체전의 일반 부문은 30,000원 애호가 부문은 20,000원 건강 코스, 조직이란 코스는 15,000원이며 하프 코스와 단축 코스 일반부문의 경우 참가기념품인 광천김에 광천 새우젓을 추가로 지급한다.

군은 마라톤 참가자를 위한 담백한 소고기국밥, 시원한 냉면, 수육, 두부김치 등 푸짐한 먹거리와 대형 그늘막, 야외 샤워부스 등 편의시설을 준비했으며 페이스페인팅, 야외 워터슬라이드, 국민 체력인증센터 등 각종 체험행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이다.

특히 홍성군 가족 단위 참여자를 위한 패밀리런 코스에 참가하면 소정의 참가기념품과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패밀리런 코스 참여 대상은 13세 이하 자녀를 포함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이며 출전 인원에 상관없이 참가비는 15,000원이다.

코스별 우수한 성적을 낸 참가자에게는 상장·트로피·상금이 주어지며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행운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대회 폐회까지 대회장을 떠나면 안 된다는 것이 군의 설명이다.

군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대회를 개최하지 못해 아쉬운 부분이 많았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참가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사전 안내는 물론 행사 당일 교통통제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며“많은 마라톤 동호인, 주민분들이 참가하셔서 최근 복벽이상운동증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봉주 선수의 쾌유를 함께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