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논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0월 중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정보와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제7회 논산시 복지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년 9월 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개최되는 복지박람회는 사회복지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시민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증진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추진되고 있으며 올해는 논산시민공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시민 모두 함께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박람회 홍보를 위해 7월 27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제7회 논산시 복지박람회 표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논산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는 함축적 표현 등 사회복지의 날을 의미하는 내용으로 제안하면 된다.
슬로건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홍보지의 구글 폼 주소 및 구글 폼 큐알코드를 통해 슬로건을 작성한 후 논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심의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하고 제7회 논산시 복지박람회 슬로건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감사의 의미로 소정의 지역화폐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창학 논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소외 없고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의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슬로건을 발굴하고자 한다”며 “참신하고 독창적인 표어가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