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LNB,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마스크 8만장 기부

강승일

2022-07-22 09:27:15




천안시청



[세종타임즈]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은 22일 ㈜무궁화LNB가 시청에서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마스크 8만 장 후원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무궁화LNB는 1997년에 설립된 향토기업으로 일반 스티커를 비롯한 특수보안 기술을 포함한 특수라벨 전문기업이다.

이번에 기부된 마스크는 천안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설진영 대표는 “천안에 설립된 향토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의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코로나19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재현 복지문화국장은 “지역사회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무궁화LNB 설진영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시와 복지재단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없도록 꼼꼼히 협력해 나아가겠다”고 답했다.

㈜무궁화LNB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한 3,4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 지원, 2021년 코로나 선별진료소와 의료진을 위한 응원 꾸러미 지원, 성정1·2동 취약계층 생활용품 지원 등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