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농산물 가공제품 홍보 마케팅 박차

메가쇼 식품박람회 참여 및 라이브커머스 진행

강승일

2022-06-28 09:44:37




금산군, 농산물 가공제품 홍보 마케팅 박차



[세종타임즈] 금산군은 올해 관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가공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홍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주요 추진방안으로 가공품 식품박람회 참석 및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판매기획전 등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농민들이 직접 참여해 소비트랜드에 맞는 관내 우수상품을 알리며 자신들의 상품을 판매하고 홍보하면서 시장 교섭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에 참여를 유치한 박람회 메가쇼는 대형유통사 및 수출상담을 통한 판로개척을 위해 연간 참관객 45만명과 바이어 9만명이 방문하고 업체 3200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다.

메가쇼 2022년 시즌1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으며 관내에서 반초마을영농조합법인 손끝으로만드는세상 영농조합법인 더듬이 등 업체가 참석해 제품홍보 및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또, 23일 현장에서 진행된 라이브커머스는 4만7000명이 시청해 관내 업체들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 및 라이브커머스를 시작으로 관내 농산물 가공제품의 우성을 알리기 위한 홍보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계속해서 새로운 유통판로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총동원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