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홍성군은 오는 6월 20일 홍성군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e홍성장터’를 오픈하고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다양화에 본격 돌입한다.
‘e홍성장터’에서는 전국 최초 유기농 특구 홍성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산물부터 홍성한우, 한돈, 광천김, 토굴 새우젓 등의 축·수산물과 가공품까지 140여 개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접속 방법은 네이버 등 검색포털에서 e홍성장터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주소 또는 모바일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더불어 군은‘e홍성장터’의 오픈에 맞춰 위해 7월 말까지 쇼핑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를 지급하며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발행이 되고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e홍성장터’오픈 기념 전 상품 15%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단, 이벤트 예산이 소진될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두철 농업정책과장은 “시기별 다양한 홍보와 판촉 이벤트를 추진해 홍성군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e홍성장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e홍성장터’는 코로나 이후의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소비자 구매 트렌드 변화에 대응, 지역 농가와 가공업체의 온라인 판매역량을 키우고 군의 농·특산물을 한곳에 모아 효과적인 홍보와 편리한 판매시스템 제공으로 유통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연중 상시 입점 신청을 받아 더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