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주문화회관, “이건명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국내 최고 뮤지컬 배우들의 생동감 있는 무대

강승일

2022-05-18 09:31:00




홍성군 홍주문화회관, “이건명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세종타임즈]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은 오는 5월 27일 오후 7시 30분, 국내 최정상 뮤지컬 스타이자 배우인 이건명과 임병근, 김고운, 조윤정, 현대무용가 홍선미가 출연하는 “이건명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

세대를 넘어 누구나 좋아하고 친숙한 뮤지컬 명곡들을 대중적이고 예술성 있는 레퍼토리로 구성한 이번 공연은 ‘지금 이 순간’, ‘Think of me’ 등 감미로운 뮤지컬 넘버는 물론 ‘대성당들의 시대’, ‘맘마미아’ 등 화려한 색채의 음악과 현대무용가 홍선미의 아름다운 현대무용과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우 이건명은 ‘시카고’, ‘맘마미아’, ‘미스 사이공’, ‘광화문연가’ 등 수많은 작품의 주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해 왔으며 TV 드라마에도 출연한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뮤지컬 스타이다.

임병근은 16년 차 뮤지컬 배우로 수많은 뮤지컬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현재 ‘킹아더’의 랜슬롯 역으로 출연 중이다.

김고운은 뮤지컬 배우, 팝페라가수, 싱어, MC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명성황후’, ‘영웅’, ‘엘리자벳’ 등에 출연했다.

조윤정은 프랑크푸르트 국립음악대학원에서 석사를 마치고 유럽과 한국에서 여러 오페라, 뮤지컬 등 60여 작품, 1300회의 활발한 공연 경력을 가지고 있는 소프라노이다.

홍선미 무용가는 이화여대에서 현대무용 전공, 세종대학교 무용학 박사를 마치고 연극, 뮤지컬, 패션, 음악 등의 콜라보로 종합예술을 추구하는 예술가이자 연출가, 교수, 안무가, 예술감독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중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