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5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개최

강창희 연금포럼 대표의 ‘100세 인생, 노후자산 운용법’ 특강

강승일

2022-05-17 06:20:01




아산시, 5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개최



[세종타임즈] 아산시가 오는 31일 재테크 분야 유명 강사인 강창희 트러스톤 자산운용 연금포럼 대표를 초청해 ‘100세 인생, 노후자산 운용법’이라는 주제로 5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이후 가계 경제가 점점 어려워져가는 상황 속에 개인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면서 효과적으로 운용해 탄탄하고 안정적인 노후를 설계하고 싶은 시민들을 위한 맞춤형 강연으로 마련됐다.

오는 31일 저녁 7시 평생학습관 아산아트홀에서 대우증권과 굿모닝 투신운용 사장, 미래에셋 금융그룹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트러스톤 자산운용 연금포럼 대표로 활동 중인 강창희 씨가 현대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노후 대비 재테크에 관한 폭넓고 유익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 당일 평생학습관에 방문해 현장 참여할 수 있으며 YouTube 아산시 평생학습관으로도 실시간 송출된다.

본 강연에 앞서 시민 강사 유철호의 ‘자녀와 함께 좋은 습관 만들기’라는 시민강연 36.5℃도 15분간 진행된다.

최광락 평생학습관장은 “지속적인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강연을 통해 아산시민의 교양을 함양하고 행복 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는 총 4회 진행할 계획이며 5월 강연에 이어 오는 9월 27일 건강, 의료분야 유명 강사인 김병후 원장을 초빙해 ‘코로나19, 우울증을 극복하는 건강한 정신’이라는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