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 관련 기관 머리 맞대

조직위 · 도 · 시 홍보담당자 한자리 모여 … 정보 공유 등 논의

강승일

2022-05-11 12:10:36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 관련 기관 머리 맞대



[세종타임즈]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를 위해 관련 기관 관계자들이 머리를 맞댔다.

지난 10일 오후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는 조직위·충남도·보령시 홍보담당자가 그동안의 기관별 박람회 홍보 추진현황을 공유하고 업무를 조율하기 위해 모였다.

이날 회의에는 조직위 기획홍보본부장, 충남도 공보관, 보령시 박람회지원단장 등 2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참석자들은 박람회 직전 6~7월에 전방위적으로 집중 홍보를 하는데 의견을 함께 하고 정보를 공유해 홍보 효율성을 높여나가기로 했다.

또 언론매체 홍보방안과 SNS 및 인터넷 매체 연계 홍보 방안 등에 대해서도 심도 깊은 의견을 교류했다.

한 참석자는 “박람회장 내에 무료인터넷 이용환경을 조성해 관람객과 시민들의 편의를 제공해야 한다”며 “특히 미디어센터는 별도의 와이파이존을 설정해 기자들이 기사를 전송할때 불편함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첫 회의임에도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 “이 같은 모임이 정례화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 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머드의 미래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서해안권 최초 해양 관련 국제행사로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31일 동안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된다.

입장 예매권은 농협은행 전국지점과 조직위에서 오프라인으로 인터파크에서 온라인으로 판매 중이며 오는 5월 31일까지 일반인은 8,000원, 청소년은 6,000원, 어린이는 4,000원으로 정상가에서 30% 이상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