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인한방병원·삼성미라클안과의원·연세나은치과,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강승일

2022-04-21 10:12:08




메디인한방병원·삼성미라클안과의원·연세나은치과,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세종타임즈] 메디인한방병원과 삼성미라클안과의원, 연세나은치과는 지난 19일 천안시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천안시 서북구 소재 메디인한방병원과 삼성미라클안과의원, 연세나은치과는 천안시민의 든든한 건강지킴이로서 지역사회와 연계한 협력체계 및 지속적인 의료봉사활동을 통해 보건, 의료, 복지가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강민 메디인한방병원 대표는 “복지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천안시의 의료취약계층의 건강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천안·아산을 중심으로 ‘메디인 마음드림 캠페인’을 펼쳐 의료 사각지대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서정훈 삼성미라클안과의원 대표와 김영주 연세나은치과 대표는 “천안의 더 봉사단을 통해 사회복지기관·시설에서 의료봉사를 실시해 지역사회 의료서비스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과 마음을 나누고 함께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늘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정지표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세로 경제적으로 취약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는 메디인한방병원, 삼성미라클안과의원, 연세나은치과에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