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에스㈜와 ㈜우아한주방, 사회복지시설에 손 소독기 전달

시설 종사자와 이용자들의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

강승일

2022-04-05 10:26:27




천안시청



[세종타임즈] 아이피에스㈜와 ㈜우아한주방이 5일 천안시복지재단에 발로만 손 소독기 5대를 기부했다.

전달식은 천안시청 복지문화국장실에서 열렸으며 손 소독기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피에스㈜는 각종 재난과 바이러스로부터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소프웨어 개발 및 재난 안전 제품을 개발하는 업체이다.

지난해에는 대전광역시에 손 소독기 10대를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우아한주방은 전국 최초 전자상거래 플랫폼 방식의 업소용 주방기구 및 주방도면 무료 설계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이다.

지난해에는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200kg을 지원하는 등 지역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진재하 아이피에스 대표와 황철 우아한주방 대표는 “취약계층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기관 종사자와 이용자의 선제적 방역으로 바이러스 감염 및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정지표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의 감염병 예방 및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손 소독기를 후원해주신 아이피에스 진재하 대표님과 우아한주방 황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후원자님 뜻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