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학생홍보단 두빛나래 홍보대사 단원 모집

박은철

2022-03-24 09:50:04

 

 

 

[세종타임즈] 국립 공주대학교가 오는 331일까지 1-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생홍보단 두빛나래 제20기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주대 학생홍보단 두빛나래는 향후 2년간 대학을 널리 알리고, 학교의 위상을 높이며, SNS 채널 등을 통한 홍보 활동으로 MZ세대와 소통 창구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온라인(Q&A) 등 각종 콘텐츠와 연계한 홍보 활동에 초점을 맞춰 MZ세대 간 가교 역할의 포인트를 두고 있다.

 

신입기수 선발대상은 1학년과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임명기간은 2년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331일까지 공주대 지역협력실 홍보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두빛나래 홍보대사는 각종 행사 의전 지원, 캠퍼스 투어, 대학 공식 SNS 운영, 홍보책자 및 영상제작 모델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게 된다.

 

특전으로는 매학기 홍보활동 실적에 따라 장학금 지급, 총장표창 추천, 수료증 발급, 단복 제공, 학생생활관 입실 가산점 및 KNU 마일리지 등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공주대 학생홍보단 전설란 회장(법학과 3학년)학교를 대표하는 홍보대사 두빛나래로서 대내외적 대학 이미지를 홍보하고, 애교심을 통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활동하는 단체라며대학 구성원과 지역사회는 물론 MZ세대 간 소통 역할을 수행할 학우들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주대 학생홍보단 두빛나래는 현재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다양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학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대학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