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2021 귀감공무원’ 찾아가는 시상식 가져

윤수진 하수도과장, 이숙자 정신보건팀장 수상

강승일

2022-03-15 08:35:17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2021 귀감공무원’ 찾아가는 시상식 가져



[세종타임즈]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이 지난해 말 시청 직원들의 추천과 설문조사 등을 통해 선정한 ‘2021 귀감공무원’에 대한 찾아가는 시상식을 지난 14일에 진행했다.

올해 1월로 계획됐던 이번 시상 일정은 수상자의 교육 일정과 시청 직원들의 코로나19 대응 여건을 고려해 다소 늦춰 진행하게 됐다.

‘귀감공무원’은 민주적인 조직문화 조성과 건전한 노사관계 문화구축에 기여한 6급 이상의 공무원을 조합원의 추천, 설문조사, 위원회 평가를 거쳐 선정하는 제도로 함께 일하는 동료들의 마음을 모아 전달하는 매우 뜻깊은 상이다.

‘귀감공무원’은 매년 시청 직원 중 단 한 명에게 수여해오고 있었으나, 2021년도에는 코로나19 대응으로 불철주야 애쓰는 보건소 내 특별선정을 신설해 최종적으로 윤수진 하수도과장과 이숙자 정신보건팀장이 수상하게 됐다.

윤수진 과장은 “올해 과장으로 승진해 부서를 새롭게 이끌게 됐다 직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합리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며 보다 행복한 직장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함께하는 동료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이숙자 팀장은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치고 힘든 가운데도 늘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또 감사드린다 이 상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박민식 위원장은 “민주적인 조직문화 조성에 애써주신 수상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산시 발전과 조직문화 발전에 귀감이 되는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