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굿네이버스대전세종지부로부터 새학기물품 및 방역물품 기탁 받아

문구류 19종, 마스크 20개, 손소독제 등 물품 구성

박은철

2022-03-08 14:43:26




3일, 청사 접견실에서 최교진 교육감이 손기배 지부장으로부터 ‘새학기물품 및 코로나 방역물품을 전달받고 있다.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7일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로부터 위기가정 학생을 위한 ‘새학기물품 및 코로나 방역물품’을 기탁받았다.

‘새학기물품 및 코로나 방역물품’ 지원 사업은 세계시민교육 편지쓰기대회를 통해 모금된 기금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는 사업으로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학용품과 방역물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어 학업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날 전달된 ‘새학기물품 및 코로나 방역물품’은 문구류 19종, 마스크 20개, 손소독제 등 학생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학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됐다.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는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세종지역 내의 초등학교 51개교 200명의 아이들에게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물품을 지원해 주신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세종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손기배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장은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사업을 통해 모금된 기금을 지역에 환원해 위기상황에 놓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