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논산문화원 내 부설 논산영상문화센터는 스마트폰 활용 및 영상 제작 관련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쉽게 배우는 스마트폰 활용법, 프리미어 프로 시니어도 쉽게 배우는 스마트폰 영상 제작, 포토샵, 나만의 홍보 영상 만들기 등 성인 대상 5개 강좌를 개설하고 오는 3월 21일부터 6월까지 12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오는 10일 오전 9시부터 논산문화원을 방문하거나 논산영상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해 할 수 있다.
문화원 회원,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민기초수급자, 저소득 한 부모 가족, 국가유공자는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강료는 논산시에서 발행하는 평생학습장학금 카드로 납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논산영상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041-732-239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 해 3월 준공된 논산문화원 부설 논산영상문화센터는 영상스튜디오와 기자재실, 컴퓨터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는 상·하반기 강좌 운영을 비롯해 찾아가는 영화 상영, 영상 자서전 제작 사업 등을 계획하고 있다.
관심 있는 시민들은 논산영상문화센터의 촬영·조명·음향 장비와 스튜디오 등 공간의 사용이 가능하며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