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온라인 논산딸기축제 개막

강승일

2022-02-24 10:10:59




2022 온라인 논산딸기축제 개막



[세종타임즈] 새콤달콤 논산딸기와 만날 수 있는 ‘2022 온라인 딸기축제’가 23일 막을 올렸다.

23일 저녁 6시 30분 아나운서 김경섭과 개그우먼 오나미의 진행으로 막을 올린 딸기축제는 식전공연으로 타악 퍼포먼스 ‘아퀴’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본격적인 개막행사에서는 논산딸기 찹쌀떡 체험키트 시연 개막 퍼포먼스와 윤태화, 불러조 등 인기가수의 무대로 랜선 관람객과 소통하고 흥을 돋았으며 화려한 불꽃놀이 영상을 상영해 화려한 딸기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축제 둘째 날인 24일에는 ‘VJ현장 출동 생생딸기 우리가 보여주마 그놈목소리’, ‘프리미엄 딸기경매’, ‘어서와 사계절 딸기는 처음이지?’, ‘조셰프의 딸기 요리비책’ 등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딸기 요리를 소개함과 동시에 고품질의 딸기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판촉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매일 오후 3시 20분과 7시 두차례에 걸쳐 1시간 가량 진행되는 ‘생생딸기 라이브 커머스 LIVE’에는 노지훈, 영기, 안성훈, 양지원 등 인기 연예인이 함께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딸기의 맛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저녁 시간을 활용해 ‘어서와 사계절 딸기는 처음이지?’, ‘지역민과 함께하는 방구석 힐링 콘서트 LIVE’등을 활용해 싱그러운 딸기의 매력을 널리 홍보하고 랜선관람객과 음악을 통해 공감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