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민원서비스 우수 부서 고객만족도 또한 만족

2021년 학원 및 교습소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98% 이상 만족

강승일

2021-12-31 09:08:52




대전시교육청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2021년 11월 15일부터 12월 10일까지 4주간 학원 및 교습소 민원분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98% 이상이 만족한다고 응답해 행정민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학원 분야 고객만족도 결과는 조사기간 동안 평생교육체육과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학원 및 교습소 설립·운영 변경 등록 등의 행정민원 302건을 접수·처리하면서 현장 조사 방법으로 이루어졌으며 접근 용이성, 담당 공무원의 친절성, 업무처리의 편의성, 공정성, 신속·정확성, 전문성 6개 모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서부교육지원청 평생교육체육과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 연속 대전교육청에서 선발하는 민원서비스 우수 부서로 선정됐으며 직원들의 적극적이고 친절한 응대가 고객만족도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보여진다.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송규혜 평생교육체육과장은 “고객들이 친절·공정·신속성에 만족을 더 느낄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행정민원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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