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이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예산군청 직원 중 호랑이 띠 직원들의 새해 인사를 전한다.
김창배 민원봉사과장 군민 여러분 2022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움이 컸습니다만, 예산군 민원봉사과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민원행정서비스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또한, 3년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행정안전부로부터 재지정을 받는 등 여러 성과를 거뒀다.
임인년에는 더욱 더 군민 여러분께 사랑을 받는 민원봉사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이종욱 삽교읍장 존경하는 군민, 그리고 삽교읍민 여러분 2021년은 코로나19로 참 어려운 한 해였다.
그렇지만 서해선 복선전철 삽교역 신설 확정이라는 군민의 오랜 숙원을 해결하는 의미 있는 한 해가 되기도 했다.
또한 삽교읍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속에서 화합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시간이 됐다.
내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이다.
모든 분들이 호랑이의 힘찬 기운과 같이 언제나 활기차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김진숙 여성가족팀장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가족이 더 행복한 예산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2021년에는 여성친화도시 재인증과 다양한 여성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을 위해 노력했고 모든 가정이 행복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에도 총력을 기울였다.
2022년 새해에도 모든 가족과 여성이 행복하고 건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안전관리과 이배훈 주무관 호랑이의 해 호랑이처럼 힘찬 기운이 넘치는 2022년이 되길 바란다.
저희 안전관리과에서는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모든 군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강화에 따라 군민의 안전을 위한 업무가 추진되는 한 해였다.
내년에는 부디 코로나19가 종식돼 모든 분들이 더 건강하고 안전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한다.
경제과 남 양 주무관 2022년이 밝았습니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내년에는 더욱 힘찬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모든 분들이 어려운 시기가 되었던 것 같다.
특히 경제과에서 근무를 하다 보니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 안타까움이 더욱 더 컸습니다.
내년에는 부디 코로나19가 사라지고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민원봉사과 가수진 주무관 예산군의 막내 호랑이 띠를 대표해 인사드립니다 2022년에는 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2018년부터 예산군에 근무하기 시작해 이제 5년차가 되어 갑니다.
그동안 선·후배 동료 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셔서 행복하게 공직생활을 할 수 있었다.
2022년에도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더 힘차게 군민을 위해 봉사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