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1년 충남아산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성과’ 영상 배포

강승일

2021-12-20 06:48:46




아산시청



[세종타임즈] 아산시가 지난 17일 ‘2021년 자활사업 성과보고대회’ 동영상을 제작 배포했다.

이번 동영상은 아산시 사회복지과, 자활센터 참여자, 자활사업 참여주민이 동참한 가운데 강화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제작됐다.

보고대회 영상은 2021년 활동 영상을 시작으로 오세현 아산시장,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 축사, 이현수 아산지역자활센터장 인사말,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 신재학 이사장, 충남아산지역자활센터 이현준 위원장 축사가 이어졌다.

또 2021년 한해를 되돌아보는 주요 사업 보고와 우수 참여자 및 우수종사자 표창, 전 운영위원장인 ㈜어울림 이한우 대표 감사패 전달 등 올해 자활사업의 노고를 기리는 영상이 뒤를 이었다.

영상은 아산시청 홈페이지, 충남아산지역자활센터 홈페이지 및 SNS, 충남사회경제 네트워크,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16개 충남·세종 지역자활센터, 아산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원기관, 아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충남 광역자활센터, 아산시 사회적기업 협의회를 통해 배포됐다.

이현수 센터장은 “코로나19로 힘든 한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참여주민들이 현장에서 열심히 땀을 흘리며 노력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2022년은 더욱 발전하는 아산지역자활센터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화면으로 만나게 돼 아쉬움이 크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주신 이현수 센터장과 종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 여러분이 흘린 땀과 노력이 자양분이 돼 내년에도 훌륭한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만 의장은 “코로나19 속에서도 자활 의지를 잃지 않고 저소득층의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환경정화사업, 세척 사업, 청소 및 주거개선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