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22년 대전시 청년활동 홍보 기자단 모집

12. 2 ~ 23까지 이메일 접수. 청년 눈높이에서 정책 홍보 역할 수행

강승일

2021-12-02 08:10:48




대전광역시청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12월 2일부터 23일까지 ‘2022년 대전시 청년활동 홍보 기자단’으로 활동할 청년기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청년활동 홍보 기자단는 대외적인 청년 행사는 물론 대전시 청년 정책이나 활동 등 다방면의 청년 관련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대전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 39세의 청년으로서 청년 정책이나 문화, 활동 등에 관심이 있고 홍보, 소셜네트워크 활동 등에 적극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지원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자단 모집인원은 15명이며 대전시 청년홍보 기자로 선발되면 대전청년 블로그 등에 기사를 게재하게 된다.

활동기간인 2022년 한 해 동안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기자단 역량교육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활동 기자에게는 연말에 표창장도 수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홈페이지에서 청년활동 홍보기자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청 청년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시 박지호 청년정책과장은“청년 활동 홍보 기자단이 시와 대전 청년의 소통창구가 되기를 바란다”며“SNS 활용능력이 뛰어나고 청년의 눈높이에 알맞은 홍보활동을 펼쳐줄 수 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