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정밀소재, 아산시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겨울나기 응원

110가정 난방비 및 지역아동센터 5개소 크리스마스 행사비 지원

강승일

2021-11-08 14:52:32




코닝정밀소재, 아산시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겨울나기 응원



[세종타임즈] 코닝정밀소재가 8일 겨울의 문턱인 입동을 맞아 아산시를 방문해 취약계층 아동 난방비와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지원 크리스마스 행사 비용 총 5500만원을 전달했다.

코닝정밀소재가 기업의 사회공헌 사업 일환으로 추진된 ‘2021 해맑은 산타’에 함께하며 추진된 이번 행사에는 코닝정밀소재 강중근 전무와 사업수행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신경근 충남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코닝정밀소재는 총 5500만원을 후원했으며 이중 4400만원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인적자원망 추천 등을 통해 선정된 취약계층 아동 110명에게 가구당 40만원씩 난방비로 지원되며 1100만원은 아산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5개소 이용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및 행사 비용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강중근 전무는 “사회에 대한 기업의 책임이 나날이 강조되는 가운데, 우리 코닝정밀소재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오랜 기간 사회공헌활동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성장과 성숙에 보탬이 되고 취약계층 지원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유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아산시 아동들에게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의 씨앗을 심어주시는 코닝정밀소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감사드린다 아산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자원을 활용·연계해 아이들이 미래의 꿈과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