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장, ‘2021 제2회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참석

강승일

2021-11-05 15:56:31




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장, ‘2021 제2회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참석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의회 권중순 의장은 5일 선샤인호텔에서 열린‘2021 제2회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에 참석했다.

K-뷰티솔루션협회와 다고운뷰티협동조합 주관해 열린 이번 행사는 개회선언 및 협회영상자료 시청, 국민의례, 내빈소개, 인사말, 축사 및 사진촬영, 대회 조직위원 위촉식, 참가선수 시상식, 초청가수의 특별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권중순 의장은“최고의 명품은 최고의 기술자만이 만들 수 있다.

뷰티분야도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되지만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분들만큼 탁월한 기술과 노하우를 갖추기는 어렵다고 생각한다”며“현재 국내 뷰티시장은 약 14조원, 세계 9위 규모로 화장품 등 우수한 뷰티기술을 수출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이번 대회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는 분도 있고 그렇지 못한 분도 계시겠지만 장기적으로 개인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갚진 경험이 되었을 것”이이며 “이를 통해 한국뷰티산업도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전시의회도 한국 뷰티산업 발전과 이를 통한 일자리창출과 경제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월드뷰티 솔루션 콘테스트는 한국 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뷰티산업 발전과 산학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 한류전파를 통한 한국 뷰티 활성화와 국제적인 뷰티 관광, 국가 경제 발전에 목적을 둔 국제미용대회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