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부여군은 지난 10월 29일과 11월 2일에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군민들의 행정기관에 대한 서비스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다양화됨에 따라 군민이 만족하는 고품질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실시된 이날 교육은 CS 마인드 함양, 고충민원 응대, 공직자 감정관리 등의 내용으로 이뤄졌다.
특히 공직자가 감정 관리와 민원 응대 방법을 익혀 고객만족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공직자들의 친절 의식을 높이고 민원 응대 방법에 대해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품질의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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