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자원봉사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긴급지원사업

'코로나19 방역 인력을 위한 휴식 지원' 감동의 응원도시락 전달

박은철

2021-10-16 15:54:44

 

 

 

[세종타임즈] ()세종시자원봉사센터가 108, 1015 2회에 걸쳐 2021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긴급지원사업 '코로나19 방역 인력을 위한 휴식 지원' 감동의 응원도시300개 전달 사업을 실시했다.

 

코로나19 급증으로 선별진료소, 임시선별검사소에서 격무와 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방역 인력을 위한 휴식 지원으로 응원도시락, 컵과일, 간식꾸러미, 캡슐커피를 준비하여 세종시 보건소, 세종시청 선별진료소 방역 인력을 응원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 식당의 도시락 판매를 위한 세종OneTeam’ 사업에 참여하는 6개 업체에서 한식·일식·양식으로 응원도시락을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자원봉사자 10여명이 전날부터 비타민·단백질바·쿠키·초콜릿·음료 등 간식꾸러미를 준비하고, 당일에는 아침 일찍 모여 싱싱한 컵과일을 만들었다.

세종시보건소 직원 식당에서 직원 한분 한분께 준비한 응원도시락 및 간식을 전달하면서 그동안 코로나19 방역 활동에 수고한 보건소 직원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세종시보건소 전은정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보건소 직원들이 많이 지쳐있는 힘든 시기에 자원봉사센터의 응원도시락, 간식 지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임명옥센터장은 코로나19 방역 현장에서 가장 애쓰고 계시는 보건소 직원들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응원도시락과 간식으로 감사함을 전달하니, 맛있게 드시고 힘내주시기를 응원한다.”며 보건소 직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