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중심 교육 지원을 위해 현장으로 한 발 더 가까이

동부교육지원청 고유빈 교육장, 2학기 신임 교장 부임 학교 현장 방문

강승일

2021-09-27 12:30:02




대전시교육청



[세종타임즈]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9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1주일 동안 2021.9.1.자 신규 교장 부임 학교를 현장 방문한다고 밝혔다.

학교 현장과의 소통, 협력으로 수준 높은 교육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학기별로 운영하는 현장 방문은 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대전동부교육 실현을 위해 신규 교장 부임 학교를 교육장이 직접 방문하고 교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교육 현장의 소리를 가까이서 경청하며 학교의 현안을 함께 논의함으로써 해결 및 지원 방안을 모색한다.

이번 2학기 방문은 2021.9.1.자 승진 및 전직 교장 부임 학교로 대전은어송초 등 3개 초등학교와 대전가양중 등 6개 중학교로 9개 학교가 대상이다.

학교 관계자로부터 주요 추진 사업과 학교 현황에 대한 설명을 경청하고 현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한 후 학교의 시설들을 둘러볼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속에서도 학생의 안전과 학습 보장을 위해 전면등교를 추진하고 있는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배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와 교육활동을 당부한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고유빈 교육장은 “학생들이 꿈 실현을 위해 즐겁게 배우며 성장하도록 세심한 보살핌과 적극적인 지원을 다하고 있는 교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부교육지원청은 교육공동체 모두 행복한 동부교육 실현을 위해 학교와 소통·협력하며 현장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