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한누리길 그림산책 ‘연서중 학생 전시회’개최

오는 17일까지, 연서중 학생 30명이 참여한 다양한 미술작품 전시

박은철

2021-09-15 16:42:40




세종시교육청, 한누리길 그림산책 ‘연서중 학생 전시회’개최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9월 17일까지 청사 2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연서중학교 학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연서중 학생 30명이 미술 교과 시간에 제작한 다양한 미술작품이 전시됐다.

학생 개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캔버스에 표현한 캐릭터 증명사진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세라믹 테마 드로잉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명화를 패러디한 스케치 작품, 세종호수공원을 비롯한 세종시 명소를 표현한 일러스트, 좋아하는 식물을 세밀하게 표현한 보태니컬 아트 작품 등 학생들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창작 작품도 전시되어 있다.

작품을 선보인 연서중 3학년 김효미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디자인하고 그리며 활동한 결과물을 전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그동안 우리 학생들의 노력으로 맺어진 열매들이 어우러지는 모습이 아름답고 보기 좋다”고 말했다.

연서중 안병화 교장은 “풍요롭고 아름다운 계절에 우리 학생들의 예술적 꿈과 끼가 한껏 담긴 작품을 전시하고 감상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하고 감동적이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의 다양한 소질과 재능이 담긴 작품이 전시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 작품은 세종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누구나 비대면으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