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4분기 수강생 모집

13일부터 14일까지 접수, 요가·캘리그라피·명리학 등 10과목 14개반 운영

강승일

2021-09-09 09:52:15




천안시청



[세종타임즈] 천안시 불당동 주민자치센터가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4분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강 예정 과목은 지난 8월에 실시한 수강생 설문조사를 반영해 만족도가 높은 요가, 캘리그라피, 명리학, 부동산 재테크학, 서예 등 10개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9과목 외에 칼림바가 추가됐다.

수강은 불당동 주민자치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되며 많은 인원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착순 접수가 아닌 접수함에 신청서를 넣고 모집인원이 초과하는 과목은 공개추첨할 예정이다.

송용일 주민자치위원장은 “3분기에 이어 4분기도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게 돼 다행이지만, 천안에도 연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만큼 더욱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정해선 불당동장은 “불당동 주민들의 소통의 장인 주민자치센터가 다시 활기를 찾아 기쁘다”며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은 물론 단합과 소통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주민자치위원이 방역 담당자가 돼 강사와 수강생과 함께 수업 전·후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개강 이후라도 개강취소 및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