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굿뜨래페이, 풍성한 추석명절 이벤트 개최

전통시장 랜덤인센티브 지급, 나누면 더해지는 따뜻한 기부이벤트까지

강승일

2021-09-03 13:25:00




부여군 굿뜨래페이, 풍성한 추석명절 이벤트 개최



[세종타임즈] 부여군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을 살리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기 위해 풍성한 굿뜨래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굿뜨래페이 이벤트는 충전인센티브를 기존 7%에서 10%로 높이고 전통시장 이용자에게 랜덤인센티브를 지급하며 굿뜨래페이 기부자 및 기프트카드 구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굿뜨래페이를 충전해 주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10% 충전 이벤트는 기간에 상관없이 예산 소진 시까지 유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부 이벤트는 굿뜨래페이 앱에서 ‘기부하기’를 통해 4개 단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굿뜨래페이 기프트카드는 농협은행부여군지부와 새마을금고에서 구매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기부자, 5만원 이상 기프트카드 구매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각 50명에게 5천원에서 1만원을 주초에 굿뜨래페이로 충전해 준다.

9월 6일부터 시작되는 전통시장 랜덤인센티브 이벤트는 중앙시장, 부여시장, 새시장, 홍산시장에서 굿뜨래페이로 1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5천원을 굿뜨래페이로 충전해 준다.

실시간 팝업을 통해 당첨 사실을 확인하고 충전되어 이용자는 게임을 하는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휘청이고 있다“며 ”올 추석명절은 굿뜨래페이 인센티브로 전통시장에서 넉넉히 장을 보시고 나아가 따뜻한 마음과 정을 굿뜨래페이로 나누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