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가족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공연 개최

선착순 200명 한정 + 서천군청 유튜브 [요즘서천] 생중계 병행

강승일

2021-08-18 13:56:43




서천군, 가족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공연 개최



[세종타임즈] 서천군은 서천군과 극단 옹기종기가 주관하는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서 민간예술단체 우수 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가족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공연을 오는 25일 오후 7시 서천 문예의전당 대강당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선착순 200명만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실황은 서천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 ‘요즘서천’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극단 옹기종기의‘가족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공연은 독일 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의 베스트셀러 책을 극화한 뮤지컬로써 땅속에 사는 두더지가 어느 날 땅 위로 고개를 내밀다가 똥 세례를 받고 범인을 찾아 헤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들의 사고력, 판단력, 관찰력을 한껏 높여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이번 공연은 최근 코로나19 감염증이 확산됨에 따라 부득이 서천군민에 한해 소수의 인원만 관람할 수 있으며 비대면·온라인 공연과 병행해 진행되는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며 “지역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예술계 침체 등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공연을 준비해 군민들이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