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역 어린이집, 천안시복지재단과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

400여만원 성금 모금,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희망 전달

강승일

2021-08-10 09:23:43




천안지역 어린이집, 천안시복지재단과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



[세종타임즈] 천안시복지재단은 코로나19 재확산과 지속되는 폭염에도 천안지역 어린이집과 원아들이 여름보다 더 뜨겁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내 어린이집은 천안시복지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나눔인성모금사업를 통해 400여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했다.

나눔인성모금사업에는 2021년 1호 행복천사인 아이리베어린이집에 이어 2호 불당행복어린이집, 3호 노리파크 천안백석점을 비롯해 병천어린이집 불당으뜸어린이집 천안시청직장어린이집[흥타령반] 차암편한국공립어린이집 한양수자인어린이집 롯데푸드푸르니어린이집 아이솔어린이집 예크어린이집 아이사랑어린이집 삼환어린이집 정성어린이집 등 총 15곳이 참여했다.

나눔인성모금 외에도 천안지역 어린이집은 올해 상반기 매월 일정한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정기후원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또래또어린이집 다예린어린이집 반디어린이집 소나무어린이집 예랑어린이집 이편한세상어린이집 다우어린이집 자이에뜨어린이집 코코어린이집 타요어린이집 프라디움숲어린이집 하늬어린이집 한성필어린이집 해링턴어린이집으로 총 14곳이다.

김갑쇠 이사장은 “코로나19와 지속되는 폭염으로 더욱 지쳐있을 소외계층을 위해 고사리 손으로 모은 후원금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인성 함양은 물론 지역 복지향상의 밝은 미래를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며 “하반기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및 지원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으로 많은 시민, 기업, 기관, 단체들의 동참을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