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 엄정화

3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

강승일

2021-08-02 09:21:35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 엄정화



[세종타임즈]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올해의 인물 짐페이스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8월 3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의 주인공 엄정화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영화와 음악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엄정화는 자신의 대표작 6편을 상영하는 짐페이스 특별 상영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소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 최화정과의 티키타카 찐친 케미와 함께 청취자들을 매료시키는 엄정화의 솔직 담백한 입담은 내일 8월 3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제 기간 동안 각종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올해의 인물 짐페이스 엄정화를 집중 조명한다.

엄정화의 대표작 6편을 상영하는 특별 상영과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 엄정화를 주제로 한 특별 전시가 기획된 ‘짐프로드 X 짐페이스’ 거리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12일부터 8월 17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과 온라인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개최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