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기업 사원 역량 강화 교육 ‘호응’

보그워너충주 팀장·부서장급 20여명 대상 맞춤형 교육 지원

강승일

2021-07-07 08:22:58




충주시청



[세종타임즈] 충주시가 지역 내 기업사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역량 강화교육을 추진해 기업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충주시 일자리지원센터는 7일 첨단산업단지에 위치한 보그워너충주를 방문해 팀장/부서장급 20여명을 대상으로 ‘기업 사원 역량 강화교육’을 진행했다.

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충주 관내에 사업장 및 본사를 둔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사원 역량 강화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기업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교육을 통해 조직의 역량강화와 화합을 이끌어내 기업의 발전과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추진 중이다.

이날 교육은 ‘프레젠테이션 스킬 향상’을 주제로 고객이 듣고 싶어 하는 내용을 논리적으로 구성해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스피치스킬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여한 A 팀장은 “기업 실정에 맞는 맞춤형 교육이라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전달력을 높이는 스피치 트레이닝 1:1 맞춤형 실습 교육이 좋았다”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김옥원 경제기업과장은 “이번 기업역량 강화교육을 통해 사원들의 역량을 한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발전 및 성장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