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제27대 이준경 부군수 이임.“음성의 발전과 변화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러웠다”

강승일

2021-06-30 07:45:23




음성군 제27대 이준경 부군수 이임.“음성의 발전과 변화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러웠다”



[세종타임즈] 이준경 음성군 부군수가 29일 음성군청 상황실에서 30여명의 간부공무원만 참석한 가운데 이임식을 갖고 6개월 간의 부군수 업무를 마무리했다.

이준경 부군수는 올해 1월 1일 부임 후 재직기간 동안 음성군 발전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했다.

특히 작년부터 올해 초까지 이어진 조류독감과 코로나19 예방접종 추진 등 위기 상황에서 정확한 상황 판단과 신속한 대처로 행정력이 빛을 발했다.

또한, 군의 현안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정부예산확보를 위해 중앙부처와 국회를 쉴 새 없이 방문하는 ‘발로 뛰는 행정’으로 민선 7기 음성군정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지난 6개월간 보여준 자세는 우리 후배 공직자들에게 큰 교훈과 함께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에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준경 부군수는 이임식에서 “직원들의 열정으로 진정한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을 실현해 달라”는 당부의 말과 함께 “짧은 기간이었지만 음성군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행복했다 함께한 시간을 잊지 않고 인생의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하겠다”고 떠나는 감회를 밝혔다.

또한, 이준경 부군수는 지역이 발전하려면 우수한 인재가 많이 양성되어야 한다며 음성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음성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