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1승’, ‘사랑의 하츄핑’ 설 특별 무료 상영

긴 설 연휴에 뭐할까 고민된다면?… ‘1승’, ‘사랑의 하츄핑’ 무료 상영

강승일

2025-01-15 06:52:59




제천문화재단, ‘1승’, ‘사랑의 하츄핑’ 설 특별 무료 상영



[세종타임즈] 제천문화재단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1월 29일과 1월 30일에 제천영상미디어센터 3층 상영관에서 ‘1승’과 ‘사랑의 하츄핑’을 무료로 상영한다.

이번 ‘2025년 시네마제천 설 특별상영’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울림으로 을사년 새해에 기분 좋은 기운을 불어넣을 코믹·감동 영화 두 편이 준비됐다.

1월 29일 오후 3시에 한국 대표 배우 송강호와 충무로 대세 박정민 주연의 스포츠 영화 ‘1승’ 이 상영된다.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에 걸맞게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카메오로 등장해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했다.

1월 30일 오후 3시엔 인기 TV만화 ‘캐치 티니핑’의 첫 극장판인 ‘사랑의 하츄핑’ 이 상영된다.

탄탄한 스토리와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어린이는 물론 성인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역대 국내 애니 영화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호성 상임이사는 “엿새간의 황금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은 가족이 모여 무엇을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센터 방문을 추천드린다”며 “2025년에도 제천시민들이 문화로 즐거운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제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 영상미디어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