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부강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나눔 문화 홍보 캠페인

부강전통시장에서 ‘희망2025나눔캠페인’ 참여 독려

이정욱 기자

2024-12-06 14:58:20

 

 
희망2025 나눔 캠페인으로 부강을 더 따뜻하게


[세종타임즈] 세종시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6일 부강전통시장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길거리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에서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사협)는 민관협력 사업과 지역복지 활동을 알리는 홍보 안내문을 배부하며, ‘희망2025나눔캠페인’ 참여 방법과 기부 동참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권장했다.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나눔 행사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성금은 저소득가구와 복지시설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되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정종길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길거리 홍보활동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더 많은 사람들이 기부와 나눔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헌관 부강면장은 “추운 겨울, 지역사회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62일간 이어지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