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스타 오상욱,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 우정 출연

27~28일 아산 신정호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다양한 유명인과 청년 소통의 장 마련

강승일

2024-09-24 14:27:04

 

 
‘파리올림픽 스타 오상욱 우정출연’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 기대감↑


[세종타임즈] 충남도는 펜싱 스타 오상욱 선수가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아산 신정호에서 열리는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에 우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상욱 선수는 당초 출연 예정이었던 도경동 선수의 불참으로 대신 참여하게 되었으며, 28일 행사에 참석해 청년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피크타임 페스티벌은 충남도와 아산시가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해 마련한 축제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유명인들이 청년들과 소통하며 꿈과 희망을 나눈다.

 

27일에는 가수 비, 방송인 노홍철, 가수 펀치, 유튜버 나선욱, 마술사 니키 등이 출연하고, 28일에는 가수 소유, 츄,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환승연애 출연진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축제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채워진다. 선문대 태권도 마샬아트 퍼포먼스, 순천향대 뮤지컬 공연, 전국 청년 음악 콘테스트 ‘고막남친 고막여친’, 부캐왕 선발대회 등 다채로운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축제의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중앙부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대학, 청년단체 등 21개 기관이 홍보 및 참여 부스를 운영하며, 충남경제진흥원과 지역 대학들이 마련한 ‘청년 잡 페스티벌’ 부스에서는 채용설명회와 모의면접 등 청년 취업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축제는 무료로 진행되며, 무대 바로 앞 일부 구역을 제외한 나머지 구역은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잔디밭에서 진행되는 피크닉형 축제인 만큼 돗자리 지참이 필수이며, 대중교통이나 셔틀버스를 이용할 것을 권장한다.

 

충남도 관계자는 “안전한 축제를 위해 경호인력과 안전펜스를 확충하는 등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