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 0원 티켓 배부

9월 27~28일 아산 신정호에서 청년들을 위한 무료 축제 개최

강승일

2024-08-26 07:31:49

 

 
‘피크타임 0원 티켓’ 27일부터 사전예매


[세종타임즈] 충남도는 전국 청년 축제인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0원 티켓’을 8월 27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충남도와 아산시가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아산 신정호 일원에서 펼쳐진다.

 

‘피크타임 페스티벌’은 청년들이 누리고 싶은 최고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피크닉형 축제로 기획되었다.


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인 토크콘서트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유튜브로 소통하며 ‘갓생’을 개척하고 있는 유명인들이 초청되어, 청년들에게 영감을 줄 예정이다.


1차 라인업으로는 가수 비, 씨스타 소유, 세계여행 유튜버 곽튜브, 가수 츄, 방송인 노홍철, 개그맨 김경욱, OST 가수 펀치가 캐스팅되었다.


이외에도 유머 크리에이터 나선욱, 마술사 니키, 유튜버 섭이네, MC 주긍정도 축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 청년참여 기구인 충남청년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전국 부캐왕 선발대회’와 ‘청년고음가요제’도 28일부터 전국 온라인 공모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 대회는 청년들의 창의성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축제의 또 다른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축제는 별도의 좌석 없이 잔디밭 광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지만, 전국에서 몰려오는 관람객들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안전한 축제를 만들기 위해 0원 티켓을 도입했다.


0원 티켓은 선착순으로 배부되며, 축제 양일간 각 3000매씩 총 6000매가 제공된다.


티켓을 확보한 관람객들은 무대와 가까운 스탠딩석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충남도는 이번 축제가 청년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년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꿈과 열정을 가진 청년들이 함께 모여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