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제천시와 청풍호권역영농조합법인이 주최하고 제천시 농촌협약지원센터에서 함께 조성한 ‘명월이네’애견 놀이터가 최근 애견 동반 휴식공간으로 새단장해 개장식을 열었다.
‘명월이네’는 반려견과 보호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넓고 쾌적한 반려견 운동장, 다양한 소품을 구비한 포토존 등 애견 동반 방문객들을 위한 공간과 코인 노래방, 키링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등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명월이네’애견 놀이터는 화요일~금요일 10:00 ~ 19:00 운영하고 체험료는 1인당 5,000원이며 반려견 입장료는 1마리당 5,000원이 추가로 부과된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제천시에 대형 애견놀이터 조성을 통해 많은 애견인들이 방문해 지역 발전과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이태도 위원장은 "제천시농촌협약지원센터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애견놀이터를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풍호권역체험장은 2020년~2025년 5년간 제천시와 청풍호권역영농조합법인의 위수탁계약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청풍호권역 활성화를 위해 지원되는 농촌테마공원연계프로그램 개발 사업비로 제천시 농촌협약지원센터에서 역량강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