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여름방학 맞아 영어·물놀이 프로그램 운영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4박5일 합숙형 영어체험 프로그램이 무료

강승일

2024-07-29 06:49:18




음성군, 여름방학 맞아 영어·물놀이 프로그램 운영



[세종타임즈] 음성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체험 프로그램과 물놀이 시설을 운영한다.

군은 29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글로벌 선진학교에서 관내 초등학생 5~6학년과 중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2024년 음성군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4박5일 일정으로 운영한다.

영어캠프 수업은 레벨 테스트를 거친 10명 내외의 학생이 한 반으로 편성돼, 원어민교사 1명, 담당 교사 1명이 반별로 학생들의 영어 수준에 따라 맞춤형 영어 교육을 진행한다.

영어 캠프 프로그램은 영어몰입교육을 위한 주제별 수업과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팀 프로젝트로 구성돼, 영어로 소통하고 협업하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에게 영어는 물론 협동심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영어캠프 프로그램 참가 기회를 놓쳤다면 내년 모집 기간을 기다려 보자.충북혁신도시 물놀이장은 전문 운영업체에 위탁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도심 속 휴양지로 거듭났다.

조합놀이대와 유수풀, 샤워실 등을 갖춘 혁신도시 물놀이장은 올해부터 닥터 피쉬 체험장과 주말마다 레크리에이션 이벤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뛰어나다.

충북혁신도시 물놀이장 입장료는 성인과 청소년은 6000원, 어린이는 4000원이며 음성군민은 50% 할인 혜택이 있다.

금왕과 대소 물놀이장은 매일 무료이다.

운영시간은 충북혁신도시는 10시부터 오후 5시 15분, 금왕·대소는 10시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이며 비가 와도 운영하지만, 폭우 시 휴장한다.

또 음성 반다비·맹동혁신 국민체육센터와 음성군 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에서는 실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맹동혁신은 성인풀뿐만 아니라 아동풀을 갖춰 어린이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

특히 음성 반다비와 맹동혁신 국민체육센터에서는 성인의 경우 수영과 더불어 아쿠아로빅 등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음성군 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는 수영장을 전면 리모델링해 쾌적한 환경으로 탈바꿈했다.

수영장 1회 이용료는 성인 4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으로 저렴하다.

휴관일은 홀수 주 일요일과 신정, 명절 연휴, 근로자의 날이다.

단 음성군 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는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에 문을 닫는다.

이 외에도 군은 지상 2층 규모의 이린이 놀이공간으로 종합놀이터, 방방존, 역할놀이존, 유아볼풀존, 휴게공간 등을 두루 갖춘 오감만족 새싹 체험장을 운영한다.

이곳은 키즈카페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오감만족 새싹 체험장을 이용하는 타 지자체 방문객이 점차 늘고 있다.

이용료는 24개월부터 7세 미취학 아동은 4000원, 24개월 미만 아동과 보호자는 무료이다.

그리고 음성군민, 3자녀 이상 가족 등은 50% 감면 혜택이 있다.

오감만족 새싹체험장은 1일 2시간씩 3회차로 운영하고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과 공휴일은 휴관한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에서 마련한 영어 프로그램과 물놀이장, 실내수영장을 이용하면서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