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음성군은 맹동혁신 국민체육센터 수영장과 반다비 국민체육센터를 위탁받아 운영하는 아이에스티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영과 필라테스를 배워볼 수 있는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맹동혁신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는 방학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8월 21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월,수,금 주 3회 하루 4타임 8개 반을 운영할 예정으로 충원 시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또한 반다비 국민체육센터에서도 오는 25일부터 8월 22일까지 어린이가 접하기 어려운 기구필라테스 특강을 월,수 또는 화,목 주 2회 2개반을 운영할 계획으로 신청자를 모집한다.
여름 특강과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과 반다비국민체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영열 아이에스티 본부장은 “기획한 맹동혁신체육센터의 수영 특강과 반다비체육센터의 기구필라테스 특강이 아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 발육과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에스티 주식회사는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과 음성 반다비국민체육센터를 위탁받아 운영하는 체육시설 운영 전문업체이다.
아이에스티는 군 장학회 장학금기탁, 주민과 함께하는 체험행사 및 수영장 무료개방, 반기문마라톤 운영물품 지원, 내고장 음성愛 주소갖기 운동 확산을 위한 관외 전입자 수영장 3개월 자유이용권 지급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군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